조셉 스미스 (1805)
조셉 스미스 (1805)
조셉 스미스 (1805년-1844년)는 종교 지도자이자 예수 그리스도 후기성도 교회의 설립자였다. 그는 예수 그리스도의 고대 복음을 복원하는 선구적인 업적과 그의 예언적인 가르침, 그리고 교회 초기의 지도력으로 기억된다.
얼리 라이프
조셉 스미스는 1805년 12월 23일 버몬트주 샤론에서 태어났다. 그의 부모인 조셉 스미스 시니어와 루시 맥 스미스는 최근에 그 지역으로 이주한 농부들이었다. 요셉은 9남매 중 넷째로 독실한 종교 가정에서 자랐다. 그는 성경을 읽는 법을 배웠고, 어린 나이에 종교적인 비전을 갖기 시작했다.
복음의 부활
1823년 조지프 스미스는 하나님 아버지와 예수 그리스도가 자신에게 나타나 예수 그리스도의 고대 복음을 회복하기 위해 선택되었다고 말하는 환상을 경험했다. 그 후 몇 년 동안 요셉은 하나님으로부터 추가적인 계시와 지도를 받았고 모르몬경으로 알려진 고대 기록을 번역했다. 1830년 그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성도 교회를 설립했고, 그 후 몇 년 동안 급속도로 성장했다.
교회의 리더십
조셉 스미스는 초대 회장으로서 교회를 이끌었다. 그는 교회의 통치 구조를 조직하고 선교 활동을 확장하는 데 책임이 있었다. 그는 또한 오늘날에도 여전히 교회에서 사용되는 교리와 규약을 포함하여 자신의 가르침을 요약한 여러 권의 책과 팸플릿을 썼다.
레거시
조지프 스미스는 1844년에 순교했지만, 그의 유산은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예수 그리스도 후기성도 교회는 세계에서 가장 큰 종교 단체 중 하나로 성장했고,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조셉 스미스의 가르침을 따르고 있다. 그의 삶과 일은 많은 사람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고 다른 사람들을 섬기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