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베세머 (1813)

헨리 베세머 (1813)

헨리 베세머는 19세기에 철강 산업에 혁명을 일으킨 영국의 발명가이자 기술자였습니다. 그는 산업 규모로 철강을 대량 생산하는 방법인 베세머 공정을 발명한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그의 공정은 전통적인 방법의 몇 분의 1의 비용으로 많은 양의 강철을 생산할 수 있게 했다. 베세머는 또한 그의 이름에 80개 이상의 특허를 가진 다작의 발명가였다.

얼리 라이프

헨리 베세머는 1813년 영국 하트퍼드셔의 찰턴에서 태어났다. 그는 놋쇠 창업자의 아들이었고 어린 나이부터 아버지의 사업에서 일했다. 그는 공학과 발명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철과 강철과 같은 다양한 재료들을 실험하기 시작했다.

베세머 프로세스

베세머의 가장 유명한 발명품은 그가 1855년에 특허를 낸 베세머 공정이었다. 이 과정은 철을 강철로 변환하기 위해 특수 용광로를 사용하는 것을 포함한다. 베세머 변환기라고 불리는 이 용해로는 높은 온도와 공기의 분출을 사용하여 철에서 불순물을 제거하고 강철로 변환합니다. 이것은 전통적인 방법보다 훨씬 저렴한 철강의 대량 생산을 가능하게 했다.

말년

베세머는 베세머 엔진과 베세머 건과 같은 많은 다른 제품들을 발명했다. 그는 또한 세계에서 가장 큰 철강 생산자 중 하나가 된 베세머 철강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그는 그의 발명품들로 많은 상과 명예를 받았고, 1879년에 기사 작위를 받았습니다. 그는 1898년에 사망했다.

레거시

헨리 베세머의 발명품들은 철강 산업에 혁명을 일으켰고 철강의 대량 생산을 가능하게 했다. 그의 과정은 널리 채택되었고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다. 그는 19세기의 가장 중요한 발명가 중 한 명으로 기억되며, 그의 이름은 여전히 철강 생산과 관련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