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 포어맨 - 권투 레전드

조지 포어맨 - 권투 레전드

조지 에드워드 포먼()은 은퇴한 미국의 권투 선수이다. 그는 또한 임명된 목사, 작가, 기업가이다. 그는 50년 이상 복싱계에서 중요한 인물이었고, 그의 경력은 많은 성공으로 채워졌다.

얼리 라이프

텍사스주 마셜에서 태어나 텍사스주 휴스턴 제5구에서 자랐다. 그의 아버지 J.D.는 조지가 갓난아기였을 때 가족을 떠났고, 그의 어머니 낸시는 조지와 다섯 명의 형제자매를 혼자서 키워야 했다.

Foreman의 어머니는 매우 엄격했고, 그녀는 그녀의 아이들이 열심히 일하고 문제를 일으키지 않기를 기대했다. Foreman은 10살 때 문제를 피하기 위해 권투를 시작했다. 그는 미국 육군에서 아마추어 권투 선수가 되었고, 1964년과 1965년 국군 복싱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했다.

그는 1968년 멕시코시티 올림픽에도 참가하여 헤비급 부문에서 금메달을 획득하였다. 올림픽에서 그의 성공 이후, Foreman은 프로로 전향했고, 빠르게 복싱 순위의 정상에 올랐다.

프로 경력

포먼의 프로 경력은 1969년에 시작되었고, 그는 빠르게 명성을 얻었다. 1973년, 그는 세계 헤비급 선수권 대회에서 조 프레이저를 꺾고 우승했다. 1974년 《럼블 인 더 정글》에서 무함마드 알리에게 패할 때까지 2년간 타이틀을 유지했다.

패배에도 불구하고, 포먼의 경력은 계속 성공적이었다. 그는 여러 경기에서 이겼고, 1994년 마이클 무어를 꺾으면서 복싱 역사상 가장 나이 많은 헤비급 챔피언이 되었다.

Foreman은 1997년에 복싱에서 은퇴했지만, 그는 계속해서 그 스포츠에 참여했다. 그는 텍사스주 휴스턴에 조지 포먼 청소년 커뮤니티 센터를 열었고, 그는 또한 서품을 받은 목사가 되었다.

포스트박스 라이프

복싱에서 은퇴한 후, Foreman은 기업가가 되었습니다. 그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작은 주방용품 중 하나가 된 조지 포먼 그릴을 만들었습니다. 그는 또한 살코기 구이 기계, 조지 포먼 살코기 머핀 제조기, 조지 포먼 살코기 피자 제조기를 포함한 많은 다른 제품들의 대변인이 되었다.

Foreman은 또한 Saturday Night Live, Late Night with David Letterman, 그리고 Tonight Show와 같은 쇼에 출연하면서 텔레비전 탤런트가 되었다. 그는 또한 "God in My Corner"와 조지 포먼의 "Knock-out-the-Fat 바비큐와 그릴 요리책"과 같은 책을 쓰는 작가이기도 했다.

포먼은 텍사스주 휴스턴에 있는 주 예수 그리스도 교회의 설립자이자 목사로 임명되었다. 그는 또한 국제 복싱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었고 링 잡지에 의해 역사상 가장 위대한 100명의 권투 선수 중 한 명으로 임명되었다.

결론

조지 포먼은 복싱계의 상징적인 인물이며, 그의 경력은 많은 성공으로 채워졌다. 그는 50년 넘게 이 스포츠에서 중요한 인물이었고, 그는 오늘날에도 이 스포츠에 계속해서 참여하고 있다. 그는 또한 기업가, 텔레비전 탤런트, 그리고 임명된 장관이 되었다. Foreman은 진정한 영감이고, 그의 성공은 노력과 헌신이 무엇을 성취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본보기이다.